+ 스타트업 마케팅/세일즈

스타트업은 시간도 예산도 부족합니다.
더군다나 스타트업의 마케팅, 세일즈는 모든 활동이 린스타트업의 연장이어야 합니다.
가설을 세우고 반응을 확인하고 결과를 분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위너스랩에서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마케팅 그리고 엔지니어에게 부족하기 쉬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를 배워보세요.

과정소개
본 과정은 스타트업의 SW, HW, 콘텐츠 판매시 필요한 마케팅, 세일즈 등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한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마케팅, 세일즈의 기초가 되는 스타트업 커뮤니케이션 이해
스타트업에 적합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세일즈 기법 학습

학습대상
마케팅, 세일즈 경험이 부족한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임직원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은 스타트업 임직원

강사소개

마케팅 과정목차
1. 스타트업의 특징
2. 스타트업의 마케팅
3. 상품 분석
4. 타겟고객 분석
5. 마케팅 전략, 계획수립
6. 마케팅믹스
7. 홈페이지
8. 페이스북
9. 네이버블로그
10. 콘텐츠마케팅
11. 이벤트
12. 구글 애널리틱스
13. 마케팅계획서 작성(1)
14. 마케팅계획서 작성(2)
15. 마케팅계획서 작성(3)

세일즈 과정목차
1. 스타트업의 특징
2. 스타트업의 세일즈
3. 상품분석
4. 타겟고객 분석
5. 세일즈 전략, 계획 수립
6. 잠재고객, 가망고객 확보
7. 대면영업
8. 기타영업
9. 가격정책
10. 세일즈계획서 작성(1)
11. 세일즈계획서 작성(2)
12. 세일즈계획서 작성(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