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계절에도 따뜻하게 해주는 전열 장비는 재킷이나 베스트 등 용도에 맞게 아웃도어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하지만 배터리 문제로 고생하거나 하나만 가지고 있어 부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주목하고 싶은 웨어러블 히터 ‘HEAT-O’는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온 부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듈형 난방 시스템 HEAT-O는 히터를 내장한 제품이라기보다는 히터 자체를 “입는” 형태의 제품이다. 여러 히터 패드를 조합하여 몸의 각 부위를 효율적으로 데울 수있는 모듈형 난방 시스템입니다.
      필요한 부분을 따뜻하게 HEAT-O는 기본적으로 크게 상체와 하체의 각 부위를 따뜻하게합니다. 상반신은 큰 패드를 가슴과 허리에 그리고 소형 패드를 손이나 팔 등에 장착 할 수 있으며,  
  하체는 마찬가지로 대형 사이즈 패드는 복부와 허리, 소형 패드는 다리에 장착 가능하다. 각 개인에 맞게 특히 춥다고 느끼는 부분을 선택하여 따뜻하게 힐 수 있는 점에서 지금까지의 전열 제품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589ae40bc0a3d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한 보온 제품 웨어러블 히터에 특히 중요한 부분은 사용 시간. HEAT-O는 무려 1.5 시간 충전으로 15 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하루 종일 밖에서 활동이 가능한 정도입니다.   589ae40a3f480     스마트한 컨트롤 한가지 더 주목 할 만한 특징은 전용 컨트롤러를 통해 무선으로 조작 할 수 가능하다는 점. 두꺼운 장갑을 끼고도 쉽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뛰어난 안전성 야외 활동에 중요한 방수 성능. 히터 패드와 배터리를 포함한 HEAT-O는 전 부품이 IP68의 방수 성능을 획득했습니다. 만일 히터 등의 부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자동으로 회로를 종료 시킵니다. 물론 배터리는 충격에 대비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용도에 따라 Core / Dive / Lite 로 나누어지며, 현재 Kickstarter를 통해 펀딩을 진행중이다. 몸에서 땀 등의 수분도 방출 가능한 디자인의 장착형 HEAT-O는 겨울철 스포츠 활동에 적합해 보인다.  
출처 : kicksta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