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보내는 행복한 시간. 함께 산책을하거나, 공 놀이를 하거나 또는 소파에서 자고 있어도 … 언제나 귀엽습니다. 강아지의 마음을 표정이나 행동에서 알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기분을 정확히 안다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INUPATHY”는 주인과 강아지와의 관계를 더 좋은 것으로 해주는 장치입니다.  
강아지의 기분은 빛나는 LED 패턴에 의해 ‘두근 두근’ / ‘휴식’, ‘기쁨’, ‘집중’ 등의 상태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복부에 설치된 심박 센서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LED뿐만 아니라, 앱을 통하여, 얼마나 흥분하고 있는지와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를 알 수 있도록 0 ~ 100의 수치로 감정 수준을 표시합니다. 오늘의 간식마다 얼마나 좋아하는 수치가 다른지 꼭보고 싶네요!  
  심장 박동의 변화를 분석하는 기능을 탑재하여 애견의 심장 박동을 파악. 건강 관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과거의 데이터와 비교하여 건강 상태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12월 16일까지 진행된 ‘SEMICON Japan 2016’에 전시된 모델은 온라인 상에 공개된 모델과는 조금 다른 모델로 최종 디자인 검토 단계이다. 곧 양산에 들어갈 예정.  
  출처 : 犬の幸せが私の幸せ。愛犬の気持ちがわかる「INUPATHY」